[A/S접수절차안내]
1. 제품의 A/S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
[A/S 신청서 작성하러가기]
2. 고객센터를 통해 A/S를 접수해주세요
[KAKAO 1:1 고객센터 바로가기]
[문의게시판 바로가기]
3. A/S신청 후 박스나 박스나 비닐로 제품을 포장후
쟈니스타에서 보내드리는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상품을 발송해주세요
[제품 구매 1개월 미만 : a/s 택배비 무료]
[제품 구매 1개월 이상 또는 구매시기 확인불가 상품 : a/s 왕복택배비 5000원 입금 또는 동봉]
3.제품 입고후 2~4일의 수선기간이 필요하며
수선완료시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재발송됩니다.
4.제품 입고 확인및 진행사항은
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[KAKAO 1:1 고객센터 바로가기]
[문의게시판 바로가기]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* 읽어주세요 *
[제품손상으로 인한 원단/부자재교체시 수선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]
[ 수선비의 결제가 완료되어야 제품이 발송됩니다 ]
[제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유선으로 안내드립니다]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